본문 바로가기

LUDA 의 먹거리 파일/Cafe&Dessert [카페&디저트]

[종로3가 / 익선동 디저트 맛집] 익선동 젤라또 아이스크림 녹기 전에 밤

익선동 녹기 전에 밤

 

.

.

.

.

.

 

날씨가 너무너무 추워졌습니다.! 

항상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감기 조심하세요!!!!

 

오늘은 정말정말 색다르고, 신기한 아이스크림을 먹어보았습니당.

녹기 전에 밤 에 가시면 " 이런 아이스크림도 있다고? 헐 대박!!!! "

이런 반응이 절로 나오실겁니다. 

제가 그랬으니까요ㅎㅎㅎㅎㅎ

 

 

 

익선동 녹기 전에 밤

 

 

녹기 전에 밤 간판이예요.

생각보다 작아서 찾기 어렵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

종로3가 4번출구에서 도보 1분만 걸으시면 바로 보입니다.!!!

특이하게 온통 빨간 배경이여서 더 눈에 띄는거 같아용.

 

 

 

 

익선동 녹기 전에 밤 실내

 

 

일반 디저트 카페에서는 보지 못한 조명과 인테리어죠?

 

알아보니 익선동에 녹기 전에 가 두군데라고 하더라구요..!

저는 밤 늦게가서 이곳으로 간거였는데,

녹기 전에 는 익선동 더 안쪽에 있고, 녹기 전에 밤 은 길가에 있습니다.

둘다 같은 집입니다.!!!

 

 

 

익선동 녹기 전에 밤 메뉴

 

    메뉴

  • 싱글 : 3700원
  • 더블 : 4700원

    To go

  • 500cc : 15000원
  • 750cc : 20000원
  • 1000cc : 25000원

 

저는 더블로 시켜서 두가지 맛을 먹어보았습니다.

 

 

익선동 녹기 전에 밤 아이스크림 종류

 

 

저는 누텔라흑임자 를 먹었는데,

막걸리, 흑맥주, 꺳잎, 쑥, 대추 등 특이한 아이스크림이

너무 많아서 신기했어요.

 

사장님께 깻잎 맛 궁금하다 했더니 

맛보기로 조금 주셨어요.!!!

 

솔직히 맛없을줄 알고 누텔라흑임자 를 고른건데

허걱!!!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. 약간 첫 맛은 녹차아이스크림 먹는 맛에

끝맛이 깻잎 향이 올라오는데 

맛있어서 놀랐습니당......

 

 

 

익선동 녹기 전에 밤 누텔라&흑임자

 

 

젤라또 아이스크림인데 제 입맛에는 누텔라 보다는

흑임자 가 좀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.

고소하고 달아서 그른가?............

 

누텔라는 그냥 누텔라 퍼 먹는 느낌 이였습니다.

 

글 포스팅 하면서 느낀건데 특이한거 먹어볼 껄 이라는 후회가 드네요.

담에 가면 막걸리, 맥주 를 먹어봐야겠어요. 궁금궁금~~

 

 

 

 

녹기 전에 밤★ 매일 16:00 - 24:00 라고 합니다.

 

☆녹기전에☆ 매일 12:00 - 20:00 월요일 휴무 라고 합니다. 참고해주세요~~~

 

.

.

.

.

.

 

[종로3가 / 익선동 디저트 추천] 익선동 젤라또 아이스크림 녹기 전에 밤

 

맛평가 : 진짜진짜 특이하고, 신기한 아이스크림 을 드셔보고

싶으신 분들게 추천드립니다.!

아이스크림 이름만 보고 거부감을 가지실 필요가 없으실 것 같습니다.

익선동에 놀러가시게 되면 밥 드시고 후식으로 한번 드셔보세용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