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My life [나의 삶]/Shopping [쇼핑]

[GOLDEN GOOSE] 19FW 골든구스 네이비탭 / 슈퍼스타 로우탑 스니커즈 / 골든구스 43사이즈 / 골든구스 구매 후기 / 골든구스 사이즈 팁

 19FW 골든구스 네이비탭

 

.

.

.

.

.

 

골든구스 예전부터 가지고 싶었지만

미루고 미루다가 드디어 Get 했습니다. ㅎㅎㅎ

 

원래 블랙탭 이랑 네이비탭 중에 고민했었는데,

색상차이가 별로 없어보이지만 네이비탭이 조금 더 이뻐보여서

네이비탭으로 샀습니다.!!!

기분이 너무 좋네요

 

 

 

THE FACTOR2 더팩토리 압구정점 간판

 

 

골든구스를 구매하기 위해 압구정에 있는

더팩토리 편집샵으로 갔습니다.

압구정로데오역 6번출구에서 도보 8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용~

 

 

 

THE FACTOR2 더팩토리 압구정점 실내

 

 

정말 많은 명품들이 있었는데 

저는 골든구스만 보고 간거라 후딱 사가지고 나왔어요.

종류는 많이 없었던 것 같아요.ㅠㅠㅠㅠㅠ

그래도 싸게 사서 행복합니다.ㅎㅎㅎ

 

 

 

 

THE FACTOR2 더팩토리 쇼핑백

 

 

이러한 쇼핑백에 담아 주셨어요!!

쇼핑백 마저 고급스럽네요.....

 

 

 

19FW 골든구스 네이비탭 박스 개봉

 

 

개봉박두

보증서 와 신발을 담을 수 있는 더스트백 이 들어있습니다.

 

저는 신발사면 박스도 보관하는 편인데,

생각보다 박스가 안이뻐서...... 버릴까 고민중이예요.

여성용 박스는 이쁘던데 왜 박스를 다르게 나눠났는지 의문이네용~~

 

 

 

 

19FW 골든구스 네이비탭 43사이즈

 

 

디자인이 굉장히 이쁘죠?ㅎㅎ

보시다시피 골든구스는 더러운게 간지인거 같습니다!!!

어차피 더러워져 있어서 신고 다니다가 더 더러워져도

눈치 안보일꺼 같아서 좋아요.

 

네이비탭의 장점은 밝은 장소에서는 네이비로 보이고,

어두운 장소에서는 검정으로 보이는게 장점인거 같아요.

골든구스 신발을 두개 산 느낌???

 

 

 

 

19FW 골든구스 네이비탭 밑창

 

 

골든구스는 밑창이 지우개입니다.

인터넷에 검색해보니까 밑창에 구멍 뚫린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.;;;;;

그래서 저는 밑창을 보강해 신을 예정이예요~~

빨리 밑창보강해서 신어야징♡

 

 

 

 

평일 11:00~20:00 토요일 12:00~20:00 이라고 합니다. 참고해주세요~~~

 

.

.

.

.

.

 

[GOLDEN GOOSE] 19FW 골든구스 네이비탭 / 슈퍼스타 로우탑 스니커즈 / 골든구스 43사이즈 / 골든구스 구매 후기 / 골든구스 사이즈 팁

 

※사이즈팁 : 가장 좋으신건 가서 신어보고 사는게 가장 좋지만, 

신어볼 시간이 없으신 분들을 위해 알려드리겠습니다.

 

골든구스가 사이즈가 애매한 이유가 5단위가 아닌 10단위로 사이즈가 나와서 인것같아요.ㅠㅠ

사이즈는 반업 아니면 일업 해주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.

제가 270~275 를 신는데 42사이즈를 신어보니까 

좀 답답하고 엄지 발가락이 불편하더라구요.

그래서 43사이즈가 약간 크더라도 편하게 신으려고 43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.

 

 

사이즈 궁금하신분들은 댓글 남겨주시면 알려드리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