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LUDA 의 먹거리 파일/Famous Restaurant [맛집]

[이태원 / 한남동 맛집]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추천 야스(YAS)

야스(YOU ARE SPECIAL)

 

.

.

.

.

.

 

원래는 육회와 크림파스타를 먹으려고

단골집을 가려고 했는데, 웨이팅을 1시간 넘게 해야되서 주변 맛집을 알아보다가

분위기도 좋고, 맛도 있다는 야스로 향했습니다.

 

단골집은 다음번에 가야지~~~~~

 

 

야스(YAS) 로고

 

 

 

굉장히 찾기 쉬운 곳에 있었어요!!

이태원역 2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습니다.

 

YOU ARE SPECIAL 에서 앞자를 따서 야스(YAS) 로 만든 것 같은데,

심플 하면서도 느낌있게 이름을 잘 지었네요!

5층으로 엘레베이터 타고 후다닥 올라갔습니다.

 

 

 

 

야스(YAS) 입구

 

 

 

 

이곳은 다양한 이탈리안 음식과 칵테일,

샴페인등 즐겁게 식사를 즐기실 수 있는 공간이라고 합니다.

 

제가 갔을 때는 일반석 말고 따로 룸을 잡아서 

생일 파티를 하고 계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!

다음번 생일에는 이런 곳에서 하면 굉장히 좋을 것 같아요.

 

 

 

 

 

야스(YAS) 실내 

 

 

조명이 생각보다 좀 많이 어두웠던 것 같아요!

먹는거에는 지장이 딱히 없으니 괜찮았습니다.

사람들은 사진상에는 많이 없어보이지만, 안쪽에는 자리가 다 차있었어요.

 

 

야스(YAS) 메뉴판

 

  메뉴

 

   타파스

  • 가지튀김 : 12000원
  • ⭐ 감바스 알 아히요 : 18000원
  • ⭐빠다다 브라바스 : 13000원
  • 모듬 소시지 구이 : 18000원
  • 꽃새우튀김 : 18000원

 

   파스타 

  • 봉골레 : 18000원
  • 명란크림 : 18000원
  • 뽀모도로 : 18000원
  • 알리오 올리오 : 18000원
  • 새우버섯크림 : 20000원
  • ⭐⭐로제 그랑끼오 : 23000원

 

   리조또

  • 로제 그랑끼오 리조또 : 23000원
  • ⭐머쉬룸 리조또 : 19000원

 

   샐러드 & 치즈

  • 토마토 카프레제 샐러드 : 15000원
  • 생연어 샐러드 : 20000원
  • 치즈플레터 : 23000원
  • 3단 과일 & 치즈플레터 : 28000원

 

   피자

  • 포르마지오 피자 : 22000원
  • 페퍼로니 피자 : 22000원
  • 감자 베이컨 피자 : 23000원
  • 루꼴라 피자 : 23000원

 

   스튜

  • 소 꼬리스튜 : 25000원
  • 홍합스튜 : 20000원

 

   메인

  • ⭐팬스테이크 : 35000원
  • 크레마 일본디가스 : 25000원

 

   디저트

  • 아이스크림 : 8000원

 

 

이렇게 많은 메뉴들이 있지만,

야스(YAS) 가 몇달전에 리뉴얼을 해서, 리뉴얼 하기 전보다는 메뉴가

많이 없어졌다고 하네요.ㅠㅠㅠㅠ

그전에는 메뉴가 더 많았다고 합니다.

 

저는 로제 그랑끼오 파스타머쉬룸 리조또

시켰습니다.

 

두명에서 가서 피자도 먹고 싶었는데

양이 많을까봐 못시켰어요!

다음에 또 가게 되면 피자도 먹어 보고싶네여.

 

 

 

야스(YAS) 식전빵

 

 

 

음식이 나오기전에 식전빵을 먼저 줍니다.

뜯어서 발사믹 소스에 찍어 먹었습니당~~~

꾸르맛 (>_<)

 

진짜 파스타 맛집 이네요!!!

 

 

 

 

야스(YAS) 로제 그랑끼오 파스타 & 머쉬룸 리조또

 

 

 

짜잔

음식이 나왔습니다!!!

비주얼 하고 냄새 가 장난이 아니였어요.

 

로제 그랑끼오 파스타 는 게 다리만 있고, 게 등껍질은 없었습니다.

등껍질이 있어야 될 부분에 파스타로 가득 채워져있었어요!!!!

 

머쉬룸 리조또 는 크림 파스타 소스에 버섯 과 고기가

가득 들어가져 있었어요!!!!

 

 

 

야스(YAS) 자몽에이드

 

 

자몽에이드 를 시켰는데, 진짜 자몽 알갱이 들이 씹히더라구요!

알갱이 들이 씹히니까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.

그리고 파스타, 리조또 와 같이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.

 

 

 

 

일월화수목 AM11:00~AM24:00  금토 AM11:00~AM3:30 이라고 합니다. 참고해주세요~~~

 

.

.

.

.

.

 

[이태원 / 한남동 맛집] 분위기 좋은 레스토랑 추천 야스(YAS)

 

맛평가 : 로제 그랑끼오 파스타 는 다들 아시는 전형적인 로제파스타맛이였습니다.

로제 소스에 게살이 엄청 많이 들어가져 있었어요.

그런데 게다리를 씹어먹어보니 살이 하나도 없더라구요.

그게 좀 아쉬웠습니다.

머쉬룸 리조또 는 소스는 크림파스타 먹을 때 먹는 소스와 굉장히 비슷했습니다.

생각했던 것 보다 너무 맛있었어요.

계속 손이 가는 맛??? 이였던 것 같아요.

 

좀 있으면 크리스마스인데 연말파티를 즐기시고 싶으신 분들

야스(YAS) 한번 들려보세요~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