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LUDA 의 먹거리 파일/Famous Restaurant [맛집]

[청담 / 압구정로데오 맛집] 수제 버거 다운타우너 (DOWNTOWNER) 청담점

다운타우너 (DOWNTOWNER) 청담점  

 

.

.

.

.

.

 

오랜만에 버거가 먹고 싶은데 일반 버거집은 땡기지가 않아서

알아 보던 중에 압구정 로데오 역 쪽에 있는 

수제 버거 집 다운타우너 (DOWNTOWNER) 청담점 에 가 보았습니다ㅎㅎ!

 

 

다운타우너 (DOWNTOWNER) 청담점 입구 모습

 

 

점심시간 다 지나고 가서 그런지 사람들이 생각 보다 많이는 없었습니다.

앞에 버거 그림 보고 빨리 들어가서 먹고 싶다는 생각 뿐이였네요. 기대기대^^

 

 

 

다운타우너 (DOWNTOWNER) 청담점 메뉴판

 

 

인기메뉴

  • 아보카도 버거 : 9300원
  • 치즈 버거 : 6800원
  • 더블더블 버거 : 9800원
  • 갈릭버터 프라이즈 : 6300원
  • 베이컨치즈버거 : 7800원  

 

 

 

사악한 가격.................

 

아보카도 버거 & 갈릭버터 프라이즈

 

가격대는 좀 있는 편이지만 맛은 괜찮았던거 같아요!!!

맛있으니까 용서~~~

 

다른 집 햄버거 보다 빵이 더 부드럽고, 깨가 진짜 진짜 많아서 고소했어요. 꿀맛ㅎㅎㅎ

갈릭버터 프라이즈도 진짜 존맛탱~~

 

 

 

다운타우너 (DOWNTOWNER) 냅킨

 

 

버거 먹고 입닦으려다가 귀여워서 한 컷 찍어봤어요.

 

 

 

★버거 포장★

 

 

넘넘 맛있어서 친구 주려고 포장 했는데,

"항상 버거 싶은 다운타우너 햄벅!! ^^"

이라고 적어주셨네요!!!!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니 좋았어요.

 

 

 

 

 

다운타우너 청담점 압구정로데오역 5번 출구에서 도보 6분거리

 

 

  매일 11:30 - 21:30  Last Order 20:30 이라고 하네요. 참고해주세요~~~

 

.

.

.

.

.

 

[청담 / 압구정로데오 맛집] 다운타우너 (DOWNTOWNER) 청담점

 

맛평가 : 색다르고 특이한 버거를 드셔보고 싶으면 추천드립니다.! 하지만 엄청 기대를 하고 가면 후회할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. 청담에 놀러가거나 직장인 분들 중에 저 처럼 버거가 땡기시는 분들 계시면 한번 드셔보세요.